연예가중계/Enter

'나는 솔로' 현실 커 플 의혹 광순 옥순 확실히 밝히다

무비짱 2023. 10. 2. 09:35
반응형

현실 커플 의혹 해명 한 옥순의 답변

나는 솔로' 16기 광순과 옥순 '현커' 의혹
옥순이 밝힌 의혹 해명

 

ENA와 SBS Plus 방영 중인 '나는 솔로'에서 돌싱 특집으로 16기 공수와 옥순의 현실 커플이 불거진 가운데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이에 옥순은 광수와의 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지난달 29일 추석을 맞이해 옥순은 '나는 솔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추석 인사를 했습니다.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맞아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했습니다.

 

옥순의 인스타 라이브

'나는 솔로' 돌싱 16기 막바지 방송 중에 있고 옥순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광수와 옥순의 방송 장소가 옥순의 집  거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실 커플로 발전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팬들이 제기됐습니다. 이날 광수 또한 옥순과 함께 찍은 즉석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를 하며 의혹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반응형

즉석 사진을 올린 광수 인스타

광수와 사귄다는 댓글이 많이 올라오자 옥순은 광수 님과는 좋은 사이다 마지막 방송까지 재미있게 봐 달라며 같은 기수로 근처에 있던 광수 님을 오랜만에 보고 갔던 거다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300x250

나는 솔로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여주는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728x90
 

'그것이 알고 싶다' 피프티 피프티 편파 방송 논란 방송통신위원회 최다 민원

'그알' 편파 방송 올해 민원 최다 피프티 피프티 편파 방송 논란 1~8월까지 방송통신위원회 최다 민원 지난 8월 19일 '그것이 알고 싶다 (이하 그알)'에서는 '빌보드와 걸그룹'편을 방송을 했습니다

movie2863.tistory.com

 

쇼호스트 '정윤정' NS홈쇼핑 복귀

홈쇼핑 증 욕설 정윤정 NS홈쇼핑 특별진행 지난 1월 홈쇼핑 화장품 판매 중 욕설 방통위 경고 다음 달 쇼호스트 복귀 지난 1월 생방송 도중 욕설과 함께 무기한 출연 정지를 받았던 홈쇼핑 쇼호스

movie2863.tistory.com

 

'허영지' 카라 가수 배우 고향 나이 키 출생 가족 데뷔 몸무게 MBTI 소속사 유튜브 인스타그램 프

배우 겸 가수 허영지 프로필 Profil 고양시 덕양구 행산동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한 어머니와 패션 관련 직업을 가진 아버지 사이에서 둘째 딸로 태어난 허영지는 초등학교 시절 연극과 뮤지

movie2863.tistory.com

 

'더 문' 최종 관객수 및 손익분기점과 제작비 감독 김용화 주연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박병은 리

김용화 감독의 7번째 연출 작품 '더 문' '국가대표' '신과 함께' 등 초 대박 영화 연출 이번엔 우주 '더 문' 여름 시즌 기대작 '신과 함께'로 쌍천만을 이룩한 김용화 감독의 7번째 연출 작품으로 '

movie2863.tistory.com

 

'살수' 제작비 최종 관객수 손익분기점 주연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감독 곽정덕 리뷰

충무로 각본가 곽정덕 두 번째 연출 작품 끝까지 간다' '백두산' 각본 각색 한 곽정덕 연출 무협 액션 '살수' 신현준 주연의 기대작 충무로의 각본과 각색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곽정덕

movie2863.tistory.com

 

출처  위키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