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넷플릭스' 전세계 공개 하루만에 <지옥> 1위, <오징어 게임> 아직도 2위

무비짱 2021. 11. 22. 00:05
반응형

  • 지옥 전 세계 넷플릭스 OTT 드라마 1위
  • ,<오징어 게임> 아직도 정상권인 2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1위로 올라서고 있습니다.

<지옥>은 글로벌 OTT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에 의하면 TV 드라마 부분에서 전 세계 1위로 올랐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 미국 등 유렵 중요 국가에서는 순위가 썩 좋지 못하게 나와 있어 향후 <오징어 게임>과 같은 신드롬은 보여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옥>의 순위는 아시아 국가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라틴 아메리카, 동유럽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나라별로 1위 국가를 보면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홈콩, 인도네시아, 자메이카. 말레이시아, 쿠웨이트,. 멕시코, 폴란드, 싱가포르, 베트남 등 총 24개국에서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K콘텐츠인 한국 드라마가 세계 1,2위를 하는 모습을 보여 <오징어 게임>에 이어 <지옥>의 열풀이라고 보여집니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 자연적인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하는 종교단체인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원작 연상호, 최규석

감독 연상호

출연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원진아, 양익준, 김도윤, 김신록, 류경수, 이레 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 세계 1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