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윤여정에 이은 고두심,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 여우 주연상 수상

무비짱 2021. 6. 28. 20:22
반응형

명필 릉은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제주 해녀 진옥 역을 연기한 고두심이 제18회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윤여정에 이은 또 다른 쾌거라 할 수 있어 또 한 번 해외 영화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고두심 나무위키

 

영화 <빛나는 순간>은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과 그를 다큐멘터리 주인공으로 찎는 PD 경훈(지현우)과의 특별한 사랑을 다룬 영화입니다. <빛나는 순간>은 진난 17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제18회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의 경쟁 섹션에서 초대되어 여우주연상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30일 개봉하는 소준문 감독의 <빙나는 순간>은 서른 살이나 나이 차이가 나는 사랑이야기를 편견에 사로잡힌 불편하고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기보다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사랑의 빛나는 순간을 담으려고 주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300x250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의 <빛나는 순간>에 대한 평이 오래된 상처를 넘어 사랑과 삶을 재발견하는 한 여성의 사려 깊고 세심한 해석이라고 고두심의 연기를 평가했습니다.

 

 

 

728x90
 

'임이지' (이해인) 배우 유튜버 크리에이터 고향 신체 직업 출생 가족 학력 데뷔 유튜브 노출 소

유뷰브 크리에이터 '임이지' 프로필 Profil 100만 이 넘는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임이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이지 Leezy'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채널의 모토는 음악이지만 세미 노출을 가미한

movie2863.tistory.com

 

'김우현' 맥심 모델 나이 고향 가수 유튜버 인스타그램 가슴사이즈 데뷔 몸무게 MBTI 소속사 프로

프로필 Profil 공무원인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2녀 중 둘째로 태어나 평범한 삶을 살아오다가 몸매가 이쁜 것을 안 김우현이 피팅 모델로 활약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모델로 많은 이들에게 사

movie2863.tistory.com

 

'고말숙' 장인서 고향 나이 키 가족 몸무게 혈액형 일진 MBTI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속사 직업 프로

프로필 Profil 고말숙은 1995년 4월 21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서 태어나 현재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생활하고 있다고합니다. 학교 정규 교육을 받지 않고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땄

movie286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