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이영애' 이태원 참사 외국인 도움의 손길

무비짱 2022. 11. 3. 13:52
반응형

'이영애' 이태원 참사로 숨진 외국인 고향으로 보내

이영애를 비롯 정부와 시민 도움
이태원 참사 유가족 도움의 손길

 

지난 10월 29일 오후 10시 15분경 이태원 해밀톤호텔 옆 골목에서 핼러윈 축제를 즐기기 위해 모인 다수의 인파가 뒤엉키면서 300명이 넘는 압사 사상자가 발생한 대규모 참사가 발생을 했습니다. 외국인도 26명에 달해 많은 젊은이들의 안타까운 사상자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고려 3세인 '박 아르투르 씨의 딸이 이번 사고로 명을 다했는데요 딸의 고국으로 돌려보내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들어 쉽지 않은 상태인데요. 이 이야기를 들은 '이영애 측에서 부담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풍습에서 시신의 화장을 못하게 되었는지 모르지만 방부 처리 비용이 450만 원과 배에 싣고가는 비용이 450만 원 그리고 동해항까지 시신 운반할 차량까지 총 1000여만 원이 필요한 상황이라고합니다. 아버지 '빅 아르투르'씨는 양로원에서 일을 하여 비용이 감당이 안되는 것으로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이에 이영애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인이 되어 고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있는 '박 율리아나'와 가족을 지원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한 외교부는 외국인 희생자를 대상으로 박 씨와 같은 선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장례비를 선지급하는 방안을 관계부처와 논의 한다고 했습니다. 외국인 사망자 유가족의 입국 절차를 최대한 간소화하는 등 빨른 입국을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이어 아시아나항공은 외국인 사망자 유가족에게 항공권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며 시민들도 개인이 도움을 줄수 있는 선에서 도움을 주었으면 한다고 했습니다.

 

이태원 참사로 사망한 외국인 사망자는 26명으로 이란인 5명, 중국인 4명, 러시아인 4명, 미국인 2명, 일본인 2명, 프랑스·호주·노르웨이·오스트리아·베트남·태국·카자흐스탄·우즈베키스탄·스리랑카인 각 1명입니다.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프로필 고향 나이 학교 소속사 혈액형 키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트로트 가요계의 샛별 전유진의 프로필 전유진 고향 2006년 10월 10일에 태어난 '전유진'양은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에서 태어났습니다. 2020년 12월 고모가 팬

movie2863.tistory.com

 

'오또맘' 캐나다 여행 요로코롬 귀여운 똥배

캐나다 여행에서 얻은 귀여운 똥배 오또맘 캐나다 여행 2주 양식으로 배가 배 됐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영향력이 많이 있는 인플러언서인 오또맘님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푸념 서린 이야기의

movie2863.tistory.com

 

'마동석'의 <범죄도시 3> 야쿠자 보스 '쿠니무라 준' 연기 대결

영화 특별 출연 배우 '쿠니무라 준' 쿠니무라 준 특별 출연 2016년 나홍진 감독의 에서 강렬한 외지인 역으로 열연했던 '쿠니무라 준'이 영화 에 특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쿠니무라 준'의 극 중

movie2863.tistory.com

 

'강태오' 육군 현역 입대 조교 선발

'강태오' 육군 현역 입대 조교로 선발 이준호 역의 '강태오' 육군 현역 조교로 선발 올해 케이블 TV에서 잔잔한 인기를 얻다가 갑자기 강력한 태풍이 되었던 에서 주인공 우영우를 사랑한 남자로

movie2863.tistory.com

출처 이영애 인스타그램  위키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