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임영웅' <웅이 빛나는 밤에> 자가격리중 라디오 DJ

무비짱 2021. 7. 24. 18:57
반응형

임영웅 유튜브

  • 자가격리 중 라디오 DJ
  • 임영웅 <웅이 빛나는 밤에>

자가격리 중인 임영웅이 23일 영상이 대세인 요즘 옛 향수가 물씬 풍기는 목소리만으로 유튜브에서 라디오 포맷으로 타이틀 <웅이 빛나는 밤에>로 깜짝 라디오 DJ가 되어 돌아옸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최근 TV조선 봉숭아학당 일부 출연자 중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임영웅도 자가격리에 돌입을 하면서 남는 시간을 팬들과의 소통으로 만들기 위해 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날 임영웅의 <웅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토크와 노래로 채워졌으며, 임영웅은 쉬는 동안 그동안 못했던 피부 관리를 집에서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300x250

임영웅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얼굴에 뭔가 덕지덕지 발라놨는데 이렇게 소탈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하면서 다음에는 얼굴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말을 했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 선곡해 팬들과 실시간 댓글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적의 Rain은 직접 부르기도 했습니다. 

 

이날 동시 시청자 수는 5만여 명이 시청을 하였습니다. 

 

 

 

728x90
 

신세경과 같은 소속사가 된 아이유 즐거운 환영식

소속사 가족들과 환영 준비하는 아이유 환영식에 감사한 신새경 19년 만에 소속사를 옮긴 신세경을 같은 소속사 된 아이유가 케이크까지 준비를 하며 신세경을 반겼습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에

movie2863.tistory.com

 

 

제로투 댄스로 난리 난 '문월' 또 한번 생얼로 후끈 달아오르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제로투 댄스라고 베트남 가수 Phao가 불른 2 Phút Hơn라는 곡으로 반복되는 리듬이 듣다 보면 몽환적이면서 즐겁게 빠져들게 되어있어 지금 틱톡에서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movie286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