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전유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웃음의 사진과 이모티콘

무비짱 2021. 12. 21. 01:36
반응형

전유진 인스타그램

웃음이 있는 이모티콘 이것이 '유진 공주'이지

  • 사랑스러운 모습의 '전유진'
  • 웃음의 사진 10장
  • 유진 공주님 웃어요^^

 

'전유진' 양이 웃음의 사진을 또 10장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찍은 사진 모두 정말 사랑스러운 모습의 '전유진'이었습니다. 이모티콘도 살짝 올려주었네요 

 

인스타그램에 일주일 전 무엇이 마음에 안 들었는지 조금은 어두운 모습의 사진을 올리셨는데요. 많은 팬들이 걱정이 이만저만으로  걱정을 하시게 아니었어요. 다시는 그런 사진 올리시 면 앙대요!!!

 

 

전유진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올리신 사진을 보면은 파도가 일렁이는 바다가에서 목도리를 한 "전유진"양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사진이 정말 성숙하고 이뻐 보이네요. 연예인 포스가 너무 나는 게 문제적 사진들이었습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또한 클로즈업 사진들이 몇 장 있는데요. 너무 이쁘고 성숙해 보이는 사진이라 어느 누가 와서 보더라도

중학생이 아닌 성숙한 여인 같습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그리고 '전유진'양은 상주 시민을 위한 열린 음악회에 나간다고 합니다. 저는 왜 나가는지를 모르겠지만

, 주최 측에서 우리 "전유진'양을 대게 많이 생각해주는 것 같습니다. 홍보 영상의 MR이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사랑 하시렴니까>입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전유진'양은 부모님의 결정으로 학창 시절 공부를 하고 나중에 음악 공부를 해도 늦지가 않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 꼭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전유진"양 정말 이쁘게 자라줘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더욱 전진하는 '전유진'양이 되었으면 합니다.

 

 

 

 

출처: 전유진 인스타그램    전유진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