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디즈니 제작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G 등급이 아닌 PG 등급

무비짱 2023. 1. 5. 17:52
반응형

2023년 개봉 <인어공주> 7세 이상 G 등급 못 받아

논란의 <인어공주> 2023년 개봉
실사판 <인어공주> 전채관람가 못 받음

 

흑인 여주인공으로 논란을 일으킨 월트 디즈니 실사 영화 <인어공주>가 2023년 5월 26일 개봉 예정입니다. 1989년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장편 애니 <인어공주>를 제작하여 큰 성공을 합니다. 

 

이후 2016년 디즈니는 또 하나의 프로젝트인 실사 <인어공주>를 제작한다고 발표를 합니다. 

 

 

할리 베일리 인스타그램

하지만 논란이 이때 일어났는데요 주인공인 <인어공주> 역에 백인이 아닌 흑인으로 한다고 발표를 하는 순간 많은 <언어공주> 팬들은 잘못된 선택이라며 대단히 분노를 했었지만 디즈니 측에서는 다양하고 올바른 선택으로 흑인을 뽑았다고 하며 인종 차별을 하지 말아 달라며 제작하는데 아무런 걸림돌이 없다고 했습니다.

 

반응형

 

인어공주' 예고편의 한 장면

이제 예고편도 나오고 개봉하기 5개월 남짓 남아 있어 등급에 귀추가 주목이 되었는데요. 지난 5일 미국 영화 사이트 필름레이팅스닷컴에 따르면 디즈니 실사 영화 <인어공주>는 전체관람가 등급을 받는데 실패를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북미와 국내 등급 현황

G등급이 아닌 PG 등급을 받은 것에 대한 이유로 '액션과 위험 요소가 있고 일부 공포스러운 이미지가 포함됐다'라고 밣혔습니다. PG 등급은 보호자 지도가 요구되는 등급입니다. 7세 이하 모든 연령 층이 볼 수 있는  G등급 보다 한 단계 위에 있는 등급입니다.

 

300x250

 

앞서 영화 <인어공주>는 흑인을 주인공으로 한다고 디즈니에서 발표를 했으며 배우 '할리 베일리'로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은 미스 캐스팅이라며 크게 반발을 했습니다.  

 

 

월트 디즈니와 롭 마샬 감독

하지만 디즈니 측과 '롭 마샬' 감독은 계속된 논란이 이어지자 '우리는 모든 인종의 사람들을 만나봤다. 믿을 수 없을 만큼 강하고 아름답고 영리한 사람을 뽑고자 했다라며 '할리 베일리' 캐스팅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PC주의에 사로잡힌 디즈니가 얼마큼 흥행에 성공할지는 두고 봐야 되겠지만 원작을 파괴하면서까지 영화를 제작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흑인 인어공주는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로 다시 만들면 되는 것을 이렇게까지 하는 것이 이해가 되지를 않습니다. 

 

 

728x90
 

'이시영' 아들 업고 한라산 등산 깜짝 놀라고 최고다

새해 첫날 아들 업고 한라산 등산 '이시영' 대단하다 등산 소식 다들 깜짝 놀랐다 5살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2023년 01월 01일 '이시영'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한라산을 너와 함께 오다니'라는 글이

movie2863.tistory.com

 

'이광수' 연인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관련 기사 반박 글

배우 이선빈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 증언 논란 직접 입장 밣혀 법정 거짓 증언 논란 이선빈 강한 어필 기자에게 강한 메시지 전달 전날까지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이

movie2863.tistory.com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프로필 고향 나이 학교 소속사 혈액형 키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트로트 가요계의 샛별 전유진의 프로필 전유진 고향 2006년 10월 10일에 태어난 '전유진'양은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에서 태어났습니다. 2020년 12월 고모가 팬

movie2863.tistory.com

 

우리들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차기작 소식

차기작 기다려온 우영우의 박은빈 소식 올해의 탤런트 배우 1위 로코 박은빈 올해 신생 케이블 방송국 ENA에서 방송되어 시청률 17.5%로 올해 끝난 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로 끝맺음을 하여 최대

movie2863.tistory.com

 

권오중 아내 깜짝 놀란 나이 58세

내일 모래면 환갑 나이 거꾸로 먹는 권오중 아내 30대 같은 50대 권오중 여섯 살 연상의 아내 동안 미모를 뽐내는 권오중 아내 권오중의 아내 엄윤경 씨의 미모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

movie2863.tistory.com

 

출처  할리 베일리 인스타그램  필름레이팅스닷컴  위키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