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정동원' '강호동'의 <걍나와> 출연 또래 네티즌들의 악풀 대인배 반응

무비짱 2023. 1. 3. 18:44
반응형

'정동원' 네이버 Now '걍나와'에 출연 대인배 행동

강호동 MC 정동원 '걍나와' 게스트 출연
또래 네티즌 대글에 소신 발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미스터 7으로 활동을 하다가 완전 독립 각가 길로 접어든 지도 1년이 지나으며 미스터 7은 각자 노래와 콘서트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동원도 미스터트롯에서 5위에 입상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강호동이 MC를 맡고 있는 네이버 Now <걍나와>에 게스트로 출연 어린 나이에 즐거운 입담을 선보이며 방송을 했습니다.

 

이날 정동원은 자신과 관련된 댓글을 읽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인터넷에 올라온 댓글과 함께 직접 읽고 스스로 답을 하며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했습니다.

 

 

먼저 정동언 보다 누나라고 밝힌 네티즌은 '하루종일 동원이 생각만 나고 미치겠어요 누나가 응원할게'라는 글을 읽고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댓글에는  '미스터트롯 정동원 때문에 누나가 반했어요' 'TV도 자기만 보고 내 컴퓨터 뺏김 어떻게 하죠?'라는 글에는 '방법이 없다 컴퓨터를 한대 더 사는 게 좋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이끌고 있었습니다.

 

반면 다소 자극적인고 질투 섞인 내용도 있었는데요. 네티즌은 정동원과 또래라고 밝히며 '이러면 안 되는 거 알지만 저랑 나이가 비슷한데 먼저 더 뜨고 돈 벌고 이런 게 너무 짜증이 난다'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반응형

 

이를 본 정동원은 '기분이 나쁘지  않다. 제 친구들도 하던 말이다 제 나이 또래라면 당연히 느낄 수 있는 감정'이라고 성숙한 답변을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본인의 경험담을 언급하며 '저도 가수 준비를 하던 중 제 또래 친구들이 데뷔하는 것을 보고 부러웠지만 되려 질투하는 마음이 목표를 만들어주었다'라고 기억을 했으며 '시기 질투를 목표라는 단어로 바뀌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라고 조언을 했습니다.

 

300x250

 

한편 정동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5위로 입상 이름을 알리고 있고 미스터 7의 많은 형들에게 조언등을 받으며 성장을 해 나이보다 남다른 인성이 생겼을 것 같습니다. 또 한 딱 한곡의 작사로 인해 저작권료로 월 300만 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
 

마동석 출연 인기 웹툰 <하이브> 드라마 제작 된다

200억 제작 웹툰이 원작인 출연 확정 '아센디오' OTT 드라마 제작된다 마동석 주연 2014년부터 2018년까지 네이버 웹툰에 연재가 되었던 김규삼 원작의 가 종합콘텐츠기업 아센디오에서 시즌 제작비

movie2863.tistory.com

 

'이시영' 아들 업고 한라산 등산 깜짝 놀라고 최고다

새해 첫날 아들 업고 한라산 등산 '이시영' 대단하다 등산 소식 다들 깜짝 놀랐다 5살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2023년 01월 01일 '이시영'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한라산을 너와 함께 오다니'라는 글이

movie2863.tistory.com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프로필 고향 나이 학교 소속사 혈액형 키

'전유진'의 가수 이야기 트로트 가요계의 샛별 전유진의 프로필 전유진 고향 2006년 10월 10일에 태어난 '전유진'양은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동해면에서 태어났습니다. 2020년 12월 고모가 팬

movie2863.tistory.com

 

'최진실' 딸 '최준희' 배우 길 접고 의류 사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배우 길을 접고 의류 사업에 올인 최준희 소속사와 결별 배우 길 잠시 접고 의류 사업 지난 21일 최준희는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올린 글은 '연말의

movie2863.tistory.com

 

권오중 아내 깜짝 놀란 나이 58세

내일 모래면 환갑 나이 거꾸로 먹는 권오중 아내 30대 같은 50대 권오중 여섯 살 연상의 아내 동안 미모를 뽐내는 권오중 아내 권오중의 아내 엄윤경 씨의 미모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

movie2863.tistory.com

출처  정동원 인스타그램  걍나와 유튜브  위키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