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오또맘' 연휴 마지막 날 집에서 이러고 놀아요

무비짱 2022. 2. 2. 19:00
반응형

연휴라 집에만 있다 보니 재밌는 놀이 중인 '오또맘'

  • 누군가 볼에 하트 터치를
  • 인스타에 올린 재밌는 동여상

 

연휴 마지막 날 오또맘'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자는 모습의 오또맘은 누군가 볼에 하트 모양의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었습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침대에 누어 잠을 자는 듯 보이는 오또맘의 볼에 어는 한 남자분께서 체크무늬 남방을 입고 손을 내밀어 립스틱으로 볼에 하트 모양을 그리는 영상이었습니다.  처움보는 순간 오또맘께서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나 보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반전이 숨어있었습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동영상 실체를 보면 나시만 입고 침대에 누어 또 다른 한쪽 팔에는 체크무늬 남방을 입고 볼에 터치를 하는 모습을 발가락에 폰을 끼우고 찍고 있는 모습을 동영상의 실체를 마지막에 보여주고 있어 웃음이 절로 나는 영상이었습니다.

 

이 에 오또맘은 

자기야

북호럽게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집에만 있다보니 ㅋㅋㅋㅋㅋ

저 혼자 잠 잘놀죠 ㅋㅋㅋㅋ

남은 연휴까지 행복하게 보내세용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기고 동영상을 올려 자신의 팬들에게 깜짝 기쁨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또 한 팬분들은 이쁜 얼굴이 부럽다면 재밌게 웃고 간다고 진짜 귀욥게 잘 찍는 다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
오또맘 인스타그램

 

 

 

전유진 '꽃길' 최단기간 100만 뷰 돌파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부른 '윤수현'의 '꽃길'이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클린 버전'으로 올라온 동영상이 100 뷰를 돌파를 했습니다. <전유진> 개인적으로 최단시간에 걸린 기록이라고

movie2863.tistory.com

 

나이가 무슨 상관 한지민과 박지후의 돈독한 우정

한지민과 박지후의 20년 차이를 넘나드는 우정? 요즘 핫한 '지금 우리 학교는' 히로인 박지후 한지민과 샴페인으로 성인식 한지민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는데요 바로 '지금 우리

movie2863.tistory.com

 

'전유진' 화요일은 밤이 좋아 끝판왕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출연 미스 트롯 2 출연 이후 TV조선 출연 화요일은 밤이 좋아 깜짝 출연 일주일 전부터 '전유진' 팬이라면 다들 알고 있듯이 모든 커뮤니티와 단톡방 등 모든 플랫폼에

movie2863.tistory.com

 

'임영웅' '전유진' 트로픽 위클리 남 녀 1위

1월 4주 차 트로픽 위클리 남녀 가수 정상 2022년 1월 24일 ~ 30일 1월 4주 차 트로픽 위클리 남, 녀 1위 '임영웅' '전유진'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이 매주 트로픽 위클리 남 녀 가수를 선정하는데 이

movie2863.tistory.com

 

출처 오또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