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김호중' 폭행 절대 없었다. 상대측 증언

무비짱 2021. 7. 20. 18:30
반응형

  • 김호중 말싸움, 폭행
  • 폭행 절대 없었다 해프닝

김호중은 지난 19일 귀가하던 중 자신의 주거지 건물 앞에서 유치권을 주장하는 사람들과 시비가 붙어 양측이 몸싸움을 벌였다는 사실이 보도되면서부터 와전되어 김호중이 상대방을 폭행했었다고 일 이 벌어졌었는데요. 폭행설 상대로 지목된 ㄱ씨는 "김호중 씨가 폭행했다는 것은 잘못된 이야기이다. 절대 폭행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현장에 있었던 ㄱ씨는 제가 그 상황에 있었던 당자인데 그런 일은 없었다고 했는데 폭행이라는 기사가 나와 당혹스럽다고 하고 김호중과도 서로 실례가 많았다고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마무리를 잘했었으며 솔직히 해프닝도 아니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경찰 신고 역시 당사자들이 한 것이 아니고 주택 가였던 점과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어 조용했으며, 저희들끼리 웅성웅성하다 보니 주변에서 신고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서로 아무 일도 없었기 때문에 경찰에서 더 이상 조사를 하지 않고 조용히 끝났었고, 서로 폭행은 없었음을 밝혔습니다. 

 

김호중 측은 "저녁 귀가 중 오해로 인한 말싸움이 있었고,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해 양측이 화해를 하고 끝이 났다고 합니다.

 

300x250

 

또 한 서로 폭행은 없었다고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김호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역시 폭행이 아닌 양측의 오해로 인한 말싸움이었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우효광' 불륜 논란 사과, '추자연' 인스타그램 장문의 글

한, 중국 팬들 우효광 행동에 비난 우효광 불륜 논란 사과 추자연 장문의 글 우효광 '경솔한 행동에 반성하고 있다' 최근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불거진 분륜 의혹에 대해 한국과 중국 팬들에게

movie2863.tistory.com

 

제로투 댄스로 난리 난 '문월' 또 한번 생얼로 후끈 달아오르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제로투 댄스라고 베트남 가수 Phao가 불른 2 Phút Hơn라는 곡으로 반복되는 리듬이 듣다 보면 몽환적이면서 즐겁게 빠져들게 되어있어 지금 틱톡에서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movie2863.tistory.com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 이영자, 춘자, 서문탁, 이시영, 비키, 조혜련 1위는...

최근 커뮤니티 SLR에 싸움 순위 여자 연예인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게시물은 콘텐츠 미디어 타임보드에서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는 6위부터

movie286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