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Enter

'이광수' 연인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관련 기사 반박 글

무비짱 2023. 1. 4. 18:18
반응형

배우 이선빈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 증언 논란 직접 입장 밝혀

법정 거짓 증언 논란
이선빈 강한 어필 기자에게 강한 메시지 전달

 

전날까지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에 대해 '이선빈'은 4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한 매체가 보도한 <이선빈 법정 거짓 증언 논란>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캡처 사진을 올리며 기사와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이선빈 거짓 증언에 대한 반박 글

'이 새벽에 무슨 일이죠? 아니 법정에서 거짓 증언을 했으면 처벌을 받아야지 논란으로 되겠어요...? 논란을 만들고 싶으신 게 아닐까요? 라며 강한 어조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그리고 저 때문에 상장폐지요? 제가 저렇게만 얘기를 했다고요? 그 회사에 대해서 저 재판건에 대해서 더 깊이 알아보시고 기사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9년 실경영자 등의 횡령 혐의로 전 소소삭(이매진아시아)의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는 과거 기사를 덧붙이면서 '이러한 이유로 상장폐지가 되었다고 합니다.'라며 설명을 했습니다.

 

반응형

 

이선빈 인스타그램

기사의 내용은 한 매체가 '이선빈'이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가 공갈 혐의로 기소된 사건과 관련해 4년 전 검찰을 상대로 허위진술을 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선빈'은 지난해 6월 열린 공판에서 4년 전 진술을 번복하며 당시에는 사실대로 얘기를 하면 불리한 부분이 있다고 해서 허위진술을 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300x250

 

또 한 매체는 '이선빈'이 위증이 있다고 밝힌 내용이 과거 판결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하며 패소한 회사가 상장 폐지되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논란을 제기해 왔습니다.

 

이선빈 법정 거짓 증인 허위진술 의혹을 일으킨 소송은 현재 1심과 2심 거쳐 대법원 판결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전 웰메이드 예당 회장 서 모 씨가 자신의 비리 라교를 검찰로 가져간다고 협박을 하면서 더블유의 아이디르 빼앗아 갔다고 주장하면서 제기한 소송입니다.

 

 

연인 이광수 이선빈

한편 '이선빈'은 2016년 배우로 데뷔를 했고 드라마 <38 사기동대> <크리미널 마인드> <번외수사> <술꾼도시여자> 등에 출연을 했고 영화 <미션파서블> <공기살인> 등에 출연을 하며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배우 이광수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728x90
 

권오중 아내 깜짝 놀란 나이 58세

내일 모래면 환갑 나이 거꾸로 먹는 권오중 아내 30대 같은 50대 권오중 여섯 살 연상의 아내 동안 미모를 뽐내는 권오중 아내 권오중의 아내 엄윤경 씨의 미모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

movie2863.tistory.com

 

마동석 출연 인기 웹툰 <하이브> 드라마 제작 된다

200억 제작 웹툰이 원작인 출연 확정 '아센디오' OTT 드라마 제작된다 마동석 주연 2014년부터 2018년까지 네이버 웹툰에 연재가 되었던 김규삼 원작의 가 종합콘텐츠기업 아센디오에서 시즌 제작비

movie2863.tistory.com

 

'최진실' 딸 '최준희' 배우 길 접고 의류 사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배우 길을 접고 의류 사업에 올인 최준희 소속사와 결별 배우 길 잠시 접고 의류 사업 지난 21일 최준희는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올린 글은 '연말의

movie2863.tistory.com

 

현대 자동차 엘란트라 N (국내 아반떼) 미국 협곡 추락 멀쩡한 탑승자

뉴 엘란트라 협곡 100m 굴러 떨어졌지만 탑승자 안전 미국 출시명 엘란트라 N (아반떼) 300피트 협곡 추락 운저자 포함 2명 무사 귀환 우리나라에서 준중형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아바떼(미국 출

movie2863.tistory.com

 

'정동원' '강호동'의 <걍나와> 출연 또래 네티즌들의 악풀 대인배 반응

'정동원' 네이버 Now '걍나와'에 출연 대인배 행동 강호동 MC 정동원 '걍나와' 게스트 출연 또래 네티즌 대글에 소신 발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미스터 7으로 활동을 하다가 완전 독립 각가 길로

movie2863.tistory.com

출처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광수 인스타그램  위키트리

반응형